본문 바로가기
황금빛 소식

실패와 희망의 갈림길, 나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

by 금빛음악 2023. 10. 18.

지금 나에게 실망을 주는 일이 있었다. 어쩌면 그것은 실패로 여겨질 수 있다. 그러나 나는 그 실패를 그저 오늘의 한 페이지로 여기고, 그 페이지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.

이 실패로 인해 나는 앞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이라 믿는다. 실패는 배우고 성장하는 계기이다. 그래서 나는 지금 일상에서 안주하지 않고, 내일에 대한 열정을 품고 열심히 살아간다.

지금 나에게 고통을 주는 일이 있다. 그 고통을 이겨내고 있다. 이것도 또한 내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는 과정일 것이다. 어려움을 이겨내고 나면 그것이 나에게 평화로운 순간이 될 것이다. 그리고 그 평화를 큰 기쁨으로 여기며, 감사의 마음으로 생활할 것이다.

이 실패와 고통을 만남으로써 나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?

나는 실패와 고통을 이겨내고, 그것들을 나의 성장의 계기로 삼을 것이다.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나만의 길에 충실하며, 희망을 안고 살아간다. 이 갈림길에서 나는 희망의 길을 택하고,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다.